친환경명인
국민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합니다.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친환경명인 안수예명인 / 안수예오가피식품 명인 조명
2021-08-13 12:16:57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안수예명인 / 안수예오가피식품 명인 조명

오가피는 우주의 정기를 머금은 신비한 약초이자 먹거리로 목화토금수 오행을 상징하는 다섯 개의 잎과 우주 은하성단을 은유하는 열매를 매달고 있다.

성분은 단순한 약성학적 분석으로 판단할 문제가 아닌, 형이상학적 다양한 성분을 내포하는 약초로 동서고금의 귀한 약재중의 으뜸이라 할 것이다. 잎. 줄기. 열매 껍질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것이 없는 동의약의 중심이라 할 것인 바, 모든 음식의 진미를 향상시킴은 물론 잡내를 잡아주는 순기능을 하는 오가피에 꽂혀 평생을 700고지 산판을 헤매는 안수예 명인을 찾는다.

한국명인회 안수예명인은 주식회사 수예평창오가피 대표로 그녀의 오가피는 강원도 평창 700고지 고랭지에서 15년 이상 직접 재배한 고품격 명품 오가피 100%로 오가피의 뿌리와 줄기, 잎까지 모두 사용한다. 친환경 자연농법으로 무농약, 화학비료 없이 키워 야생 소나무 숲의 퇴적분에서 영양을 섭취하며 자라기 때문에 세포 자체가 다른 오가피와 차별화된다.
안수예의 평창 오가피가 고객들에게 인기있고 사랑받는 이유는 100% 유기농, 친환경 제품만을 고집하여 만들기 때문으로 보존료, 색소, 향료 등을 넣지 않는 고집스런 3無농헙을 실천하는 장인정신을 견지한다.

어머니의 다리관절을 고치기 위해 재배하고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했다는 안명인은 오가피를 복용하면서 체질개선, 비염, 혈액순환, 면역력 등의 순기능을 몸으로 체득하면서 오가피가 대중에 회자되던 200년 월드컵 4강신화를 만든 선수들이 복요하였던 오가피 제품의 우수성을 설파한다.

이제 다기능 건강식품으로 안흥찐빵과 융합하는 오가피찐빵을 개발함은 물론, 오가피가 함유하는 현대인들의 면역력 향상을 위해 제품을 키우고 수확함은 물론 발효숙성과정의 변환과정에 대한 임상 체험을 게을리 하지 않는 바,이 시대의 진정한 장인이라 할 것이다